헬스장 가는 사람들이 꼭 명심 해야하는 말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팩트폭행전과32범
뭔개소리야 이 븅신들아
그럼 헬스장 안다니는 뚱땡이들이랑
일 안 구하는 노숙자는 비웃어도 되냐?
ㅇㅇ
이색긴 그냥 욕부터 싸지르는건가?
이글은 비웃는 자체가 잘못된거라고 말하잖아
헬스장을 안가는 뚱땡이는 비웃어도 된다는 말이 아니잖아
팩트폭행전과32범
무식한 놈 같으니...
두 부류의 사람이 있다
뚱땡이가 있고 헬스장을 다니는 뚱땡이가 있지.
근데 헬스장 다니는 뚱땡이는 노력하는 사람이니 비웃지 말라는 말은 이 븅신아 그럼 헬스장 안다니는 뚱땡이는 비웃어도 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거지 색기야 대가리가 꼴통이네 이거.
하나만 생각할 줄 알고 둘은 생각을 못하는 색기
언제나긍정
이새끼 독해 5등급이하였네 이런 독해력으로 지가 팩트폭행이미 뭐니 지랄육갑을 떨고앉아있었다니...
제발 나가 뒤지길
ㅇㅇ
그냥 초딩수준 독해력이구나
책좀 많이 읽어라
사람들하고 대화돔 하구살어
0
언어영역 몇점 나왔는지 궁금해지는 놈일세
하긴 평소 궁금하지도 않은 지 사생활 구구절절 말할 때 부터 관종 같긴 했다
동그라미
그럼 "아이들이 안전한 나라를 만들자" 라는말은 아이가 아닌 사람은 위험한 나라를 만들자라는 말이 내포되어 있는거냐?? 전과32범은 맞는거 같은데 팩트폭행은 맞지 않는 것 같다. 앞에껀 좀 빼지.
공감
등신아 그말은
어른보다는 아이가 소중하다는 뜻이야
자가당착 오지네
동그라미
어른보다 아이가 소중한게 어딨어. 다 소중하지. 니가 먼데 누가 더 소중한지 판단을해 개대가리야.. 그리고 그게 어떻게 아이가 더 소중하다로 해석되냐? 아이들이 미래이니 안전한 나라를 만들자는 뜻인거지. 넌 팩트의 예가 적절하다고 보니? 팩트니 공감이니 이런아디 쓰는 것들은 어째 죄다 ㅄ이냐.  카악 퉤 역겨워.
ㅁㅊㅅㄲ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동그라미
아디대로 ㅁㅊㅅㄲ 보아라. 그앞뒤 이야기는 어디가고 어른아이만 대가리에 남아가지고서는....... ㅉㅉㅉ 아디대로 논다. 미ㅊ새기야.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은 관심도 없고 손구락만 쳐다볼줄 아는 등신새기.

 '헬스장 다니는 뚱땡이는 노력하는 사람이니 비웃지 말라는 말은 이 븅신아 그럼 헬스장 안다니는 뚱땡이는 비웃어도 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라는  개논리에 "아이들이 안전한 나라를 만들자" 라는말은 아이가 아닌 사람은 위험한 나라를 만들자라는 말이 내포되어 있는거냐??  라고 반박한게  맥락이란다. 개대가리야.
즉, "아이가 안전한 나라"라는 구호가 어른은 위험하자는 구호가 아니듯 "헬스장 다니는 뚱뚱한 사람을 욕하지 말자는 헬스장 안다니는 뚱뚱한 사람은 욕하자라"라는 이분법적인 이야기가 아니라는게 내 주장인거다.
거기에 갑자기 공감능력 없는 공감이가 헛소리를 한거고.

나도 당연히 부모자식간에는 자식이 먼저지. 스티커는 부모의 자식에 대한 희생인거지 어른아이 누가 먼저다 라는 논리가 있는건 아니란다 개대가리야.

그리고 너는 누군지 모를 어떤 아이와 너와 둘 중 하나만 살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당연히 니가 먼저 되져야겠지?

그렇다면 니 아이는 고아가 되겠네. 그럼 너도 애 낳으면 안되는거다.  이 미친새끼야.
한방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모스트로
딱 저 생각이 이분법적 사고의 대표적인 예시
헐코간
말을 거칠어도 틀린말같진 않은데...
공감
공감1
틀린 말은 아니지
뚱보와 노숙자에 대한 존경이 없으니깐 저런 말과 생각을 하는거지 내가 보기엔 위에 지랄하는 녀석들이 언어 하위등급이라는데 손목걸수맀음
1
지랄하네
놑오라
헬스장가는 뚱땡이를 비웃지말라는건 뚱땡이는 비웃어도 된다라는 말만 내포된게아니라 노력할수있는데도 안하는 뚱땡이도 내포되어있다. 고로. 저문장 흐름으론 노력안하는 뚱땡이는? 존나 비웃어도 된다 이말이야. 개소리가아니라 니가 개소리하는거야 팩트폭행전과32범아.
한방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ㅅㅅㅅㅈ
그니까 노력 안하는 뚱땡이는 비웃어도 된다는 이야기인거냐 묻는건데 이해를 못하네 그럼 노력안해서 대학 지잡대가가 노력안해서 좆소기어보다니고 이런 사람들은 다 비웃어도 된다는건가?
ㅅㅅㅅㅈ
존중 받지 못할 사람은 게을러서 뚱뚱하지만 남에게 피해안주고 놀기 좋아해서 좋은 학교 좋은 직장은 얻지 못했지만 남에게 피해는 주지 않는 사람들이 아니라 집구석에서 키보드로 남에게 상처나 주는 인간들이 진짜 존중 받지 못할 사람들이야
ㅋㅋㅋㅋ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봄비
헬스장에 이유가 몸 좋은 사람들이 가는 곳냐??? 몸좋게.만들러 가는곳이지 ..
ㅋㅋㅋㅋ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Re
오늘도 평화로운 유머북
뚱뚱한사람이 헬스장 와도 비웃지 말라
그럼 비웃지마  뭔 말들을 쳐 하고 있어 그냥
정몽주니어 연전연승이네.
글의 핵심은 "노력하는 자를 비웃지마라"고 그 예시로 헬스장의 과체중사람, 인력사무소의 노가다 꾼을 예로 든건데 거기에 대고 욕하지 마라고 하네.
참 ㅋㅋㅋ
jb
이새기들싸우는거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