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가 동성애를 하는 이유

 

70036215614451721.jpg


72228815614452210.jpg


70036215614451720.png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ㅁㅁ
사자의 8%인가가 동성애를 하고 기린은 80%나 됨. 나머지 동물들도 여러 비율로 동성애를 하는데 진화론 적으로도 설명이 되는 부분임. 죄악이니 뭐니 멋대로 규정하고 박해하는건 인간뿐.
1
진화론의 일부가 부분적으로는 맞지만 이미 틀린가설이야
현재까지 동성애는 유전이 아니라고밝혀졌고
생물학적으로도 동성끼리는 자손을 남기지못하니까
동성애는 자손을 남기려는 모든 생물학적 본능에 위배됨
동성애는 도태되어야맞음

그러니까 씨발 에이즈좀 퍼트리지마 똥꼬충들아
달리욕처먹냐?
ㅅㅅㅈ
유전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한데 무슨 수로 진화론적으로 설명함?
d
zㅋㅋㅋㅋㅋ박해같은 소리하고있네
끓어오르는 정욕을 참지 못하는거다 짐승이라서
옳고 그름은 좀 판단해라 인간이면
수준 니애미똥꼬만도 못하네 ㅉㅉ
쿠니다
그냥 본능인거지 . 구멍보이면 박아버리는
마파람
예전 새(양조)를 키웠는데 암컷이 수컷 흉내를 내면서 다른 암컷 등에 올라타는 것을 여러 마리 보았습니다.
ㅇㅇ
자연계에서는 근친,동성애가 일어나긴 하지만 무리사회를 이루는 동물들은 근친과 동성애를 금기 시킨다.
실 예로 멧돼지는 남자새끼는 몇개월 지나면 어미가 쫓아낸다. 이유는 근친으로 인한 유전변이를 막는것.
근친으로 인해서 유전 변이 일어나는건 팩트이고 과거에는 허용됐지만 오늘날엔 최소 4촌이내의 근친은 금지된다.
동성애도 자연계에서는 번식에서 탈락된 남개체,여개체들이 자신들의 성욕구를 채우기 위한 수단으로 동성애를 하는거고 사람도 예전엔 동성애를 허용했지만 번식에 용이하지 않고 위생적 문제와 성병문제가 발생하니까 금지시키는건데 동성애자들은 아 자기들은 플라토닉 사랑이라고 지랄하는게 제일 역겨움.

솔직히 섹스라는 행위 자체가 너무 힘이 많이 들어가고 아이를 키우는 행위자체도 힘이 드니까 생존을 위해서 쾌락적인 부분을 엄청나게 올리고 아이 키우는거도 성취감을 올려서 진화한건데 동성애는 아이를 낳는 행위를 배제한 오로지 쾌락만을 추구하는 행위인데 심지어 몸을 상해 가면서까지 쾌락만을 추구하니 문제지.

동성애자들은 사람이 좋아서 좋아한다지만 사실 동성애자들이 외모 가장 많이 따짐. 홍석천이 게이커밍아웃 한거에 대해 게이들은 '장동건 같은 사람이 커밍아웃해야지 뭐 저런게 커밍아웃하냐'고 뒷담화 깟다고 홍석천 본인이 직접말함.

그냥 젊음을 불태워서 쾌락을 얻고 늙으면 추해지는 존재들이 동성애자들임
ㅁㅁ
야 동물 사회도 무리를 이루는 사회도 개체마다 다 달라 보오보 원숭이도 무리를 이루지만 동성애가 자연스러운 집단이지. 성장하며 성별을 바꾸는 동물도 있고 아예 성의 구분이 없는 무성생식도 있고 자웅동체도 있고 상상도 할 수 없는 다양한 세계가 바로 자연이야. 좁은 사고방식으로 세상을 바라보지 마라.
ㅇㅈ
본인이 똥꼬좋아하든말든 신경안쓰는데 안보이는데서해라좀 드러워죽겠네아주.. 무성생식이니 자웅동체니 장황하게 적어놨는데 인간이 해당되는게 있냐? 말도안되는 비유해가며 옹호하고있어 어휴~
ㅇㅇ
1. 인간은 성별이 정해져 있다. 강제로 바꾼다고 해도 몸에서 호르몬이 나오기 때문에 강제로 호르몬을 죽을때까지 투입시킨다.
그리고 인간은 여자와 남자가 성교를 해야 아이가 나온다.
2. 그래 좁은 사고 방식으로 세상을 살라고 하지마라는데 동성애자 새끼들은 왜 자기를 드러내지 못해서 안달이며 동성애를 싫어하는 사람을 못배워먹은 사람으로 몰고 가는가?
반대로 이야기하면 동성애자들은 왜 이성애자를 이해하지 않고 혐오하며 쓸데없는 자기우월에 빠져 있는가?

3. 왜 항상 동성애자들은 예시를 들면 일부 동물들에게서 나타나는 동성애 현상에 대해서 들먹거리면서 자연계에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는가?
이런 전제부터가 자신들은 정상적인 인간의 범주에서는 설명하기 어려우니 자연계에서 극히 일부, 그것도 아주 특이한 현상을 마치 일반적인거처럼 일반화 시켜서 설명하는데 그런 전제부터가 자기자신들이 일반적이지 않다고 내면에서 인정하는 것 아닌가?

이거에 대해서 명확하게 대답해봐라
ㅁㅁ
얼씨구 이성애자들은 외모 안따지나 쾌락은 필요없는 순수 플라토닉 러브인가? 게이보다 더 드럽고 광범위하게 노는게 남녀 사이 아닌가? 아주 극단적 사례만 들고 일반화하는게 정말 위선적이다
1
에이즈퍼트리지말라고 똥꼬충새끼야
ㅇㅇ
최소한 게이들처럼 모텔 샤워기로 센조이 하고 나이먹으면 똥 질질새서 플러그 끼우고 다니진 않음